네이버 모바일배너
이미지광고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배너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,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.
- 노출위치
-
- 네이버모바일
- 네이버 뉴스 | m.news.naver.com
- 네이버 지식인 | m.kin.naver.com
- 네이버 웹툰 | m.comic.naver.com
- 네이버 부동산 | m.land.naver.com
- 네이버 스포츠 | m.sports.naver.com
- 모바일 파트너
- 네이버와 제휴를 맺은 모바일 앱/웹
- 노출방식
-
- 광고주가 타켓팅한 조건에 매칭되는 모바일 미디어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.
- 매체 타게팅 :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된 매체를 앱/웹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지역 타게팅 : 동/읍/면 단위의 지역 타케팅 기능을 지원합니다. (지역 타게팅 설정지 WIFI 접속자에게만 광고가 노출됨)
- OS/모바일기기 타게팅 : 특정 OS에만 광고를 노출하거나 선택한 모바일기기 (De-vice)에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.
- 요일/시간 타게팅 : 광고주가 지정한 요일/시간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- 키워드 매칭 :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키워드와 연관된 페이지에 우선 노출됩니다.
- 광고비
-
-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.
- 입찰가에 따라 광고 노출 횟수와 클릭당 과금액이 변경될 예정이지만, "오픈베타"기간동안 모든 광고주에게 최저 입찰가로 판매합니다. (최저 입찰가 : 텍스트형 및 이미지형 100원, 롤링형 120원)